¹Ù·Î°¡±â ¸Þ´º
º»¹® ¹Ù·Î°¡±â

HOME > ±â¼ú¼Ò°³ > ¿ö°ÔÀÓ °ü·Ã±â¼ú > ÇÕµ¿¸ðÀǸ𵨠°³°ü

ÇÕµ¿¸ðÀǸ𵨠°³°ü

        Å¬¸¯Çϸé ÀÚ¼¼ÇÑ ³»¿ëÀ» º¼ ¼ö ÀÖ½À´Ï´Ù.


1. ½Ã½ºÅÛ °³°ü

 1.1 ¿ö°ÔÀÓ ÀýÂ÷

 1.2 ·¹°Å½Ã(LEGACY) ü°è ±¸Á¶

 1.3 ½Ã³ª¸®¿À Áغñ ¹× Áö¿ø µµ±¸(SCENARIO PREPARATION AND SUPPORT TOOLS)

  1.3.1 µ¥ÀÌÅͺ£À̽º °³¹ß ü°è(DDS: Database Development System)

  1.3.2 ½Ã³ª¸®¿À °ËÁõ ÇÁ·Î±×·¥(SVP: Scenario Verification Program)

  1.3.3 ÁöÇü ¼öÁ¤ À¯Æ¿¸®Æ¼(TMU: Terrain Modification Utility)

  1.3.4 ¶õü½ºÅÍ °³¹ß µµ±¸(LDT: Lanchester Development Tool)

  1.3.5 ±×·¡ÇÈ µ¥ÀÌÅͺ£À̽º ÇÁ·Î±×·¥(GDP: Graphical Database Program)

  1.3.6 À§Ä¡ Àüȯ ÇÁ·Î±×·¥(XCONVERT: Convert Location Program)

  1.3.7 °íÁØÀ§ ¾ÆÅ°ÅØó ÀÎÅÍÆäÀ̽º ÇÁ·Î±×·¥(HIP: High Level Architecture Interface Program)

  1.3.8 ¸í·É¾î °ËÁõ µµ±¸(OVT: Order Verification Tool)

 1.4 ½Ã½ºÅÛ ¼³Á¤ ¹× Ãʱâ ÇÁ·Î±×·¥(SYSTEM SETUP AND INITIALIZATION PROGRAMS)

  1.4.1 ½Ã³ª¸®¿À Ãʱâ ÇÁ·Î±×·¥(SIP: Scenario Initialization Program)

  1.4.2 ÀÎÅÍÆäÀ̽º ¼³Á¤ ÇÁ·Î±×·¥(ICP: Interface Configuration Program)

  1.4.3 ÀÎÅÍÆäÀ̽º Á¢±Ù ÇÁ·Î±×·¥(ICPLogin: Interface Login Program)

 1.5 ÀüÅõ¸ðÀÇ ÇÁ·Î±×·¥(CEP: COMBAT EVENTS PROGRAM)

 1.6 Ç÷¹À̾î ÀÎÅÍÆäÀ̽º ÇÁ·Î±×·¥(PLAYER INTERFACE PROGRAMS)

  1.6.1 »óȲµµ½Ã ÇÁ·Î±×·¥(GIAC: Graphical Input Aggregate Control)

  1.6.2 Ç×°ø ÀÓ¹« ¸í·É »ý¼º±â(ATOG: Air Tasking Order Generator)

  1.6.3 Ç×°ø ÀÓ¹« ¸í·É Àüȯ±â(ATOT: Air Tasking Order Translator)

  1.6.4 Àü¹® ó¸® ÇÁ·Î±×·¥(MPP: Message Processor Program)

  1.6.5 Á¤º¸ °ü¸® µµ±¸(IMT: Information Management Tool)

  1.6.6 ¿Â¶óÀÎ Ç÷¹ÀÌ¾î ¸Å´º¾ó(OPM: Online Players Manual)

 1.7 WEB ȯ°æ¿¡¼­ÀÇ ÇÕµ¿¸ðÀǸðµ¨(WEJ: WEB ENABLED)

  1.7.1 ¼³°è ¹× °³¹ß

  1.7.2 WEJ ¾ÆÅ°ÅØó °³¿ä

  1.7.3 WEJ ½Ã½ºÅÛ ±¸Á¶ ¹× µ¥ÀÌÅÍ È帧

  1.7.4 µ¥ÀÌÅÍ ½Ã½ºÅÛ

  1.7.5 °³Ã¼ ºÐ»ê ±ÇÇÑÀÚ(ODA: Object Distribution Authority)

  1.7.6 ¾ÆÆÄÄ¡ À¥ ¼­¹ö(Apache Web Server)

  1.7.7 ¿¬µ¿ ¼³Á¤ ÇÁ·Î±×·¥(ICP: Interface Configuration Program)

  1.7.8 À¥ ¼­¹ö °ü¸®ÀÚ(WSM: Web Services Manager)

 1.8 À¥ È£½ºÆ® µÈ ÀÎÅÍÆäÀ̽º ÇÁ·Î±×·¥(WHIP: WEB HOSTED INTERFACE PROGRAM)

  1.8.1 Áöµµ ¼­¹ö(Map Server)

  1.8.2 Á¤º¸ °ü¸® µµ±¸(IMT: Information Management Tool)

  1.8.3 ÀüÅõ ¹× ±º¼ö ¼­¿­(Command and Logistics Hierarchies)

  1.8.4 ¸í·É °ü¸®(Order Management)

  1.8.5 »óȲ º¸°í(SITREP: Situation Report)

  1.8.6 Àü¹® ºê¶ó¿ìÀú(Message Browser)

  1.8.7 À¥ ¼­ºñ½º(Web Service)

 1.9 WEJ ±¸Çö(WEJ IMPLEMENTATION)

 1.10 ¸ðÀǵǴ ÀüÀå ±â´É

  1.10.1 °øÁß ±â´É

  1.10.2 Áö»ó ±â´É

  1.10.3 Á¤º¸ ±â´É

  1.10.4 ±º¼ö ±â´É

  1.10.5 ÇØ»ó ±â´É

 1.11 »ç°Ç À¯¹ß ó¸® ½Ã¹Ä·¹À̼Ç(EVENT-DRIVEN SIMULATIONS)

 1.12 SIMSCRIPT

  1.12.1 SIMSCRIPT ¸¦ »ç¿ëÇÏ´Â ÀÌÀ¯

  1.12.2 SIMSCRIPT ¼¼°è°ü